THE CLUB HomePlus

menu

통합검색

통합검색
돌아가기
인기 검색어 최근 검색어 최근 본 상품

인기 검색어가 없습니다.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검색어 저장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일치하는 검색어가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전
  • 주문/결제
  • 배송
  • 취소/교환/반품
  • 쿠폰/포인트
  • 상품
  • 회원
  • 앱/기타

주문/결제

  • 홈플러스 더클럽을 이용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죠?

    홈플러스 더클럽은 PC사이트는 운영하지 않아 모바일 웹/앱에서만 이용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주문 하시려면 로그인 후 배송지를 설정하시면 해당 배송지 기준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확인하시고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
    더클럽은 클럽전용 상품을 판매하여 비회원구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 더클럽 회원을 가입하시고 쇼핑을 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지는 서울인데 부산으로 보낼 수 있어요?

    [배송지 관리] 페이지에서 배송지 변경 후 선택하면 배송지가 변경되어 원하는 장소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기 전 먼저 변경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요청사항을 작성 할 수 있나요?

    주문 결제 시 주의사항을 ’배송메세지’ 옵션 선택 또는 추가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예)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아이가 있으니 초인종 누르지 마시고 전화 주세요. 등

    단, 특정 배송시간이나 추가 배송지를 요청하실 경우 반영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매장상품 쇼핑비닐봉투는 따로 주문해야 하나요?

    쇼핑봉투는 환경부 시책에 따라 무상제공 및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장바구니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장바구니 상품은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담고 상품의 결제/주문을 완료하시기 전까지 계속 보관되며, 결제가 완료
    된 후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삭제됩니다.
    단, 주문을 완료하지 않으신 경우 상품은 고객님께서 마지막으로 장바구니에 담은 날짜부터 90일간 보관됩니다.

  • 장바구니 상품은 몇 개까지 보관되나요?

    장바구니에는 최대 100개의 상품을 담으실 수 있습니다.

  • 택배로 배송되는 매장상품은 모든 상품의 주문이 가능한가요?

    인근 지역에 홈플러스 더클럽 매장이 없는 배송지는 통합물류센터를 통해 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는 상품준비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배송되므로 선도 민감 상품(신선식품, 유제품 등)은 판매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상품이 없을 때 대체상품으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주문상품이 품절일 경우 대체상품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무통장입금은 불가합니다.
    홈플러스 더클럽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체크/법인카드, 페이나우 및 삼성페이 간편결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포인트
    (단, 페이나우로 결제 시에 법인카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더 다양한 결제수단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공인인증서는 꼭 발급받아야 하나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인터넷을 통한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어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30만원 미만의 금액 결제시에는 공인인증서가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며 인터넷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서비스와

    같은 결제 서비스를 통하여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미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시지만,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고객님은 거래 은행

    혹은 증권사 방문을 통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이용 하시던 인터넷 뱅킹용 공인인증서 뿐 아니라 사이버 증권 거래를 위해 발급 받으신 공인인증서,

    기타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란?
    - 신용카드 인증 지불방식 중 하나입니다.
    - ISP인증서 발급 후, 신용카드 없이 ISP비밀번호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카드번호/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지 않으므로, 개인정보 유출 및 도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국민/BC/우리/우체국/하나(BC)/농협BC카드의 경우 ISP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ISP 인증서는 주문결제 과정에서 발급 가능하며,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발급 가능합니다.

  • 무이자 할부로 결제 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무이자할부 행사가 진행 중인 카드를 선택 하신 후 해당되는 할부기간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무이자 할부가 적용됩니다.
    (부분 취소로 인해 행사 기준 금액 조건보다 결제금액이 작아질 경우, 일부카드를 제외하고는 무이자 할부는 그대로
     적용됩니다. 단, 고객님께서 구매 후 취소 하신 경우는 제외 됩니다. 당일 카드 최종승인 금액 기준)
    카드 결제 전 무이자 할부 행사 진행 여부를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동일주문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매장상품은 하루에 주문하실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동일아이디 또는 동일상품을 동일주소로 하루 3회 이상 주문하시면 주문일 기준으로 4일간 주문이 제한됩니다

  • 디지털상품권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디지털 상품권의 경우 1회 주문시 1매만 사용이 가능하며 1매 최대 사용금액은 50만원입니다.

    부득이 품절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의 디지털 상품권으로 환불이 되오니 배송완료 시 까지 상품권을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권이 없으신 경우 적립쿠폰으로 적립 해 드리며, 고객님의 관리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적립해 드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플러스 상품권 홈페이지 www.homeplus-giftcard.co.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서비스가 뭔가요?

    매장픽업 서비스는 홈플러스 더클럽에서 매장상품 주문 후,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는 서비입니다.
    주문결제 > 배송방법 / 일시 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주소지 기준으로 픽업 가능한 매장이 달라지기 때문에 일부 주소지에서는 픽업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카드 할부 개월수나 결제 변경이 가능 한가요?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 된 주문에 대해서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결제완료일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결제를 통하여 결제수단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매장상품을 많이 주문하고 싶습니다. 제한이 있나요?

    대량 구매가 가능한 매장상품의 경우 상품상세에 대량구매가능한 수량에 대한 내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대량구매로 주문하실 경우, 상품준비기간(약 7일) 이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품이 주문수량 제한이 있나요?

    상품별로 구매수량의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일부 매장상품의 경우 대량구매가 가능합니다.
    매장상품 대량구매의 경우 상품의 입고에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 일반 구매보다는 배송이 조금 늦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홈
  • 배송시간
  • 검색
  • 장바구니
  • 마이클럽
이전으로 맨위로

the club

로그인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 보호정책
홈플러스(주) 사업자정보확인
  • 대표이사 : 연태준
  • 사업자등록번호 : 220-81-60348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강서-0451호
  •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398(등촌동)
  • 개인정보 및 청소년 보호책임자 : 최동휘
  • 호스팅 제공자 : 홈플러스(주)

1577-3355

onlinemart@homeplus.co.kr
Copyright © Homeplu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해주세요

마이페이지 닫기

로그인 후 포인트 확인 가능
로그인
  • 쿠폰-
  • dots 07

패밀리 서비스

  • 온라인 쇼핑
  • 멤버십
  • 문화센터
  • 상품권
공지사항 고객센터 매장안내

쇼핑 시작 전 필수 체크!

고객님께서 상품을 배송 받으실 주소 및 연락처를 등록해주세요.

  • 회원정보
  • 신규로 등록
주소
받는분
휴대전화번호
  • 수집주체 : 홈플러스 주식회사
  • 수집목적 : 주문정보고지 및 상품배송
  • 수집항목 : 받는분 성명/휴대전화번호 및 집 전화번호/주소
  • 보유이용기간 : 배송완료 후 5년 (배송지 목록에 등록할 경우 회원탈퇴 혹은 정보삭제 시까지)

배송지로 등록

주소

받는분
휴대전화번호
  • 수집주체 : 홈플러스 주식회사
  • 수집목적 : 주문정보고지 및 상품배송
  • 수집항목 : 받는분 성명/휴대전화번호 및 집 전화번호/주소
  • 보유이용기간 : 배송완료 후 5년 (배송지 목록에 등록할 경우 회원탈퇴 혹은 정보삭제 시까지)

배송지로 등록

닫기 버튼

어드민 호출 선택

어드민 호출 선택해주세요.

선택 상품명
바로구매 장바구니